Search

Home > 말씀으로 여는 하루(Daily Sermon Podcast) > [사귐의교회] [룻기 강해]7. 만들어 가는 은혜: 기다림에서 행동으로
Podcast: 말씀으로 여는 하루(Daily Sermon Podcast)
Episode:

[사귐의교회] [룻기 강해]7. 만들어 가는 은혜: 기다림에서 행동으로

Category: Religion & Spirituality
Duration: 00:00:00
Publish Date: 2014-03-24 17:00:00
Description: [성경본문 룻기 3:1~7(새번역)] 1.시어머니 나오미가 룻에게 말하였다. "얘야, 네가 행복하게 살 만한 안락한 가정을, 내가 찾아보아야 하겠다. 2.생각하여 보렴. 우리의 친족 가운데에 보아스라는 사람이 있지 아니하냐? 네가 요즈음 그 집 여자들과 함께 일하고 있다. 잘 들어 보아라. 오늘 밤에 그가 타작 마당에서 보리를 까부를 것이다. 3.너는 목욕을 하고, 향수를 바르고, 고운 옷으로 몸을 단장하고서, 타작 마당으로 내려가거라. 그 사람이 먹고 마시기를 마칠 때까지, 너는 그가 눈치 채지 못하도록 조심하여야 한다. 4.그가 잠자리에 들 때에, 너는 그가 눕는 자리를 잘 보아 두었다가, 다가가서 그의 발치를 들치고 누워라. 그러면 그가 너의 할 일을 일러줄 것이다." 5.룻이 시어머니에게 대답하였다. "어머님께서 일러주신 대로 다 하겠습니다." 6.그는 타작 마당으로 내려가서, 시어머니가 시킨 대로 다 하였다. 7.보아스는 실컷 먹고 마시고 나서, 흡족한 마음으로 낟가리 곁으로 가서 누웠다. 룻이 살그머니 다가가서, 보아스의 발치를 들치고 누웠다.
Total Play: 0